본문 바로가기
* 리뷰

약들약 고약사님 추천 쏜리서치 마그네슘 시트라메이트

by 데이지걸 2022. 11. 17.
728x90
반응형

평소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많고 기본적으로 유산균,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D, 마그네슘을 섭취 중입니다. 지금 제가 먹고 있는 영양제들은 약들 약 고 약사님 유투버를 통해 정보를 얻었습니다. 이번 글에서 마그네슘 영양제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그네슘 효능

우리 신체를 구성하는 미네랄 중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마그네슘은 체내 에너지의 생성 및 사용등의 에너지 대사, 근육과 신경 기능 유지, 천연 진정제 등 생리적, 생화학적으로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됩니다. 체내에서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필요한 양을 보충하기 위해 뼈에서 빼 오기 때문에 뼈 건강에 무리가 오고 신경과 근육이 정상적인 기능을 하지 못해 근육, 눈 떨림 경련 같은 증상부터 불면, 불안 등 정신적인 증상까지 나타날 수 있습니다.

  • 뼈 건강 보조
  • 기초 건강
  • 심장/혈관 건강 지원
  • 근육/힘줄 강화

쏜리서치 마그네슘 시트라 메이트 (THORNE Magnesium CitraMate)

쏜 리서치 회사는 미국에서 유명한 건강기능 식품 제조사입니다. 좋은 품질과 좋은 원료로 배합을 해서 신뢰감이 높은 회사이기도 합니다. 이 회사에서 만들어진 마그네슘 영양제는 유기산의 말레이트화 된 원료를 사용해 체내 흡수율과 사용률이 훨씬 높습니다. 여기서 말레이트화 된 원료라는 것은 칼슘과 마그네슘 옆에 다른 성분을 붙인 건데, 해당 성분이 흡수될 때 칼슘과 마그네슘도 함께 흡수되도록 만들어 마그네슘의 흡수량과 사용량을 끌어올린 것입니다.

쏜리서치-마그네슘

▶가격 

해외직구 사이트를 통해 90정 20,000원~24,000원 선에서 구매 가능

성분

1회 제공량 (캡슐 1정) 캡슐 1정당 함유 성분: %하루 영양소 기준치
구연산 마그네슘 (마그네슘시트레이트 55mg,Albion
말산 마그네슘 다이마그네슘말레이트 80mg)
135mg 32%

2가지 성분 모두 유기산 마그네슘으로 생체 이용률이 높은 마그네슘이며 구연산 마그네슘은 활성형 원료를 잘 만들기로 소문난 Albion (알비온)사의 고급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품질이 좋은걸 느낄 수 있습니다.

▶섭취 방법

1일 1회 1~3캡슐 복용

건강 유지 목적이라면 하루에 한알! 건강 개선 목적이라면 2~3알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마그네슘 효능 중에 심신 안정에 도움되며 스트레스, 불면증에 효과가 있으니 불면증이 있으신분이라면 자기 전에 충분한 물과 함께 드신다면 조금이나마 편안하게 잠을 청하실 겁니다. 

쏜리서치-마그네슘-시트라메이트

▶부작용

마그네슘을 과다 복용할 경우, 저혈압,구토,설사,메스꺼움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복용 중인 마그네슘  섭취량을 줄이거나 중단을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자기 전 한알을 먹어주는 습관을 가지면서 먹기 전과 다르게 자는 도중에 깨지 않고 숙면에 들고 있습니다. 꾸준히 먹는다면 더 좋은 효과가 있을 거란 희망을 안고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