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4년째 급여 중인 강아지 웰케어 유산균 추천합니다.

by 데이지걸 2022. 11. 16.
728x90
반응형

저희 강아지를 생후 5개월부터 키우기 시작했어요. 강아지를 정식적으로 키우는 게 처음이다 보니 용품 장만에 정신이 없었을 때가 떠오릅니다. 아픈 곳이 없던 건강한 강아지였지만 건강하게 키우고 싶은 욕심이 있어 영양제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여기저기 검색과 다니는 동물병원 선생님께 영양제 상담을 통해 유산균과 오메가 3은 꼭 먹이는 게 좋다길래 지금까지 먹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키우는 포메라니안은 슬개골이 약합니다. 관절약이 슬개골에 효과는 있다 or 없다 나눠지고 있지만 저는 조금이라도 효과가 있을 거란 긍정적인 희망 아래 관절약까지 추가적으로 먹이고 있습니다. 총 3개의 영양제 중에서 꾸준히 먹이고 있는 웰케어 유산균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짜 먹는 생유산균 웰케어  (전문 약효 보호제)

회사 벨벳 케어에서 만들어진 웰케어 유산균은 강아지용/고양이용/노령견, 노령묘를 위한 시니어용이 있습니다. 

가격은 웰케어 홈페이지 기준 5T 5,500원 / 50T 45,000원이며 1개에 천 원 정도 합니다. 

저는 강아지용으로 주로 인터넷 쇼핑을 통해 구매했고, 요즘은 다니는 동물병원에서 판매 중인 10개 단위 제품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강아지-유산균

웰케어 구성 성분

카놀라유, 실리코 알루민산 나트륨, 덱스트로스(당), 가수분해 닭간 파우더, 바실러스 서브틸리스, 엔테로 코커스 훼시엄, 락토바실러스 애시도 필러스, 비피도 박테리움 롱검, 비피도박테리움 서 모필 럼, 폴리소르베이트 80, 프로테아제, 알파아밀라아제, 셀룰라아제, 리파아제, 펙티나아제, 소르빈산칼륨 

5가지 생유산균과 5가지 소화효소가 함유된 gel(겔) 타입의 제형으로 임상실험을 통해 약효 보호 효과가 입증되었고, 대한민국과 미국에서 특허를 획득한 제품입니다. 강아지 약 먹이기가 굉장히 힘든데 쨈에 섞거나 주사기를 이용해서 먹이는 방법도 있지만 저는 겔타입의 웰케어 제품에 섞어 약을 먹이기도 합니다. 간편하고 위생적인 개별 스틱 포장이 되어 있고, 사용 전 잘 섞일 수 있도록 주물러 준 뒤에 이지컷을 통해 개봉하시면 됩니다. 

강아지-유산균

▶섭취량 및 섭취 방법

1일 1회 1포 단독 급여 또는 사료, 간식에 섞어 급여해주세요.

하루 급여량 

약과 함께 급여할 때 (약효 보호+유산균)

가루약 한포에 웰케어 한 개로 비벼주시면 되고, 간혹 가루약이 많을 경우에는 약 한포에 웰케어 2~3개로 비벼서 급여해주셔도 괜찮습니다.

웰케어만 급여할 때 (유산균) 

배변 상태가 정상일 경우 : 하루에 한 개씩 꾸준히 급여

배변 상태가 안 좋을 경우 : 매일 배변 상태를 체크하여 하루 2~3개씩 급여

배변 상태가 정상화되면 하루에 한 개씩 꾸준히 급여 

강아지-급여

저는 매일 아침 사료 위에 뿌려서 주고 있습니다. 먼지(강아지 이름)는  유산균이 뿌려진 사료부터 먹고 끝까지 핥아먹을 정도로 기호성이 좋습니다. 약 4년째 먹이고 있는데 하루도 거르지 않고 잘 먹고 있는 거 보면 기호성이 굉장히 좋습니다.

▶효과

평소에 먼지는 먹는 걸 좋아하고 산책할 때 땅에 떨어진 음식을 먹을 만큼 식탐이 어마어마합니다. 웰케어 제품을 만나기 전 가루로 된 유산균을 먹였을 땐 장염에 걸려 설사를 했었고 병원 약을 통해 설사를 멈출 수가 있었습니다. 그 뒤 웰케어 제품을 먹은 후로는 설사랑 거리가 멀어졌고 건강한 변을 배출하고 있습니다. 

▶추천

  • 평소에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거나 묽은 변을 보는 반려견
  • 약을 잘 먹지 못하는 반려견
  • 소화기가 약해 자주 구토하는 반려견
  • 가스가 차고 배가 더부룩한 반려견
  • 성장기에 면역력이 필요한 반려견

웰케어 유산균 먹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