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해운대 24시간 영업하는 곰탕 맛집 이레옥

by 데이지걸 2022. 10. 28.
728x90
반응형

해운대 마린시티 24시간 영업하는 곰탕 맛집 이레옥

최고급 한우 양지머리와 사골을 엄선하여 기름기를 제거하고 세심하게 손질한 후 정성을 다하여 끓인 진국 곰탕 맛집


  •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51 더샵 해운대 아델리스
  • T:051-742-6421
  • 영업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 지정 주차장 없음/식당 앞 길가 주차 가능


마린시티 해운대 한화 리조트 옆 더샵 아델리스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린시티 영화의 광장을 벗 삼아 식사할 수 있는 야외자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내부에는 4인 테이블석을 포함한 10개의 자리가 있었습니다. 테이블이 널찍하고 등받이 의자로 되어 있어서 편하게

식사 할 수 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원목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좀 더 따뜻한 인상을 받았습니다.

 

메뉴에는 수육, 섞어 곰탕, 양 곰탕, 곰탕이 있습니다. 저희는 수육 (중) , 곰탕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친절한 직원분께서 기본 반찬을 세팅해 주셨습니다. 모두 다 곰탕과 함께 먹으면 맛있는 김치, 깍두기, 마늘, 고추, 된장입니다. 아무리 곰탕이 맛있더라도 김치가 맛이 없으면 곰탕 맛을 살릴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과연 이레옥 김치 맛은 어떨지 궁금해하며 먹어봤습니다. 김치와 깍두기 모두 아삭하며 신선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흰 공깃밥만 있어도 한 그릇 뚝딱할 수 있겠습니다.

 

수육 (중) 250g 70,000원 (2~3인용)

먹기 좋게 잘라진 고기 위로 파가 송송 올라가 있습니다. 불을 켜서 따뜻하게 해 준 다음 수육용 소스에 찍어서 먹어주시면 됩니다. 

 한우 고기의 부드러움과 육즙이 살아있어서 비싼 금액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야들야들한 도가니도 집어먹어주며 특제 소스에 찍어주니 고기의 맛을 더 발휘시켜 줍니다. 

 

곰탕 16,000원

곰탕에는 공깃밥이 함께 나옵니다. 뚝배기에 담겨 나온 곰탕에도 파가 있어서 좀 더 시원한 맛과 파의 아삭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뽀얀 국물이 아닌 맑은 국물 맛이 끝내줍니다. 최고급 한우 사골로 우렸다고 하더니 그 맛이 입 안에 느껴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한 국물로 몸을 녹여주고 때로는 소주와 함께 식사하시면 하루의 스트레스도 풀릴 맛입니다. 

곰탕에 넣을 소면도 함께 나오니 국물에 퐁당 넣으셔서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면 좋아하시는 분들께 아주 추천드립니다.

국물 안에 고기도 가득해서 돈값 제대로 합니다. 고기만 먹을 경우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고, 혹시나 싱겁게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소금, 후추에 찍어 드신다면 만족하실 겁니다. 

이레옥은 24시간 영업하는 곳으로 해운대 여행 오신 여행객분들께 아침밥 드실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또 따뜻하게 속도 채우고 술 한잔 하기에 좋아서 밤에 방문하셔도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저도 다시 한번 더 방문하고 싶은 부산 현지인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